본문 바로가기

대한 민국 모든 제품을 담았다.

튼튼한 카메라 삼각대 추천! tripod AMR777

728x90

튼튼한 카메라 삼각대 추천! tripod AMR777

 

 

 

안녕하세요.

 

세상을 리뷰 한다.

 

세.리.한 입니다.

 

제가 오늘 리뷰할 제품!

 

tripod AMR777 이라는 카메라 삼각대 입니다.

 

대형 마트에 가면 흔히 볼 수 있는 삼각대 입니다.

 

저는 홈플러스가서 급하게 구매했어요~

 

블로그용 미러리스 카메라를 중고로 구매했는데...

 

당장 다음날 촬영가야 하는데 삼각대를 생각 안했더군요..

 

부랴부랴 급하게 홈플러스로 구매하러 갔습니다.

 

큰 기대 안했는데 정말 튼튼해 보이는 tripod AMR777 제품이 눈에 띄어서 바로 겟!

 

뒤편에는 이렇게 사용 설명서가 있습니다.

 

친절도 해라 ..

 

꼼꼼하게 다 읽어 봤는데.. 삼각대 4단 피는 방법이더라구요.. ㅋㅋㅋ

 

너무 큰걸 기대했나 봅니다.

 

728x90

안을 열어보면

 

이렇게 가방안에 포장 되어 있습니다.

 

기대 했던것보다 훨씬 더 튼튼해요.

 

무게감은 다른 삼각대보단 조금 있지만

 

튼튼한 만큼 무게감은 당연히 있어야죠!!

 

정말 튼튼해 보이죠?

 

위에 카메라 거치하는 부분이 이렇게 분리가 됩니다.

 

이걸 카메라에 돌려서 끼우면 완성!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으면서 튼튼하기 까지 합니다.

 

tripod AMR777 이제품 정말 신경 많이 쓰고 만든거 같아요.

 

4단을 다 피면 이정도 높이가 됩니다.

 

tripod AMR777 이 제품만 있으면 카메라 거치대 걱정 없습니다.

 

저는 요즘 촬영 갈때 꼭 이 삼각대와 카메라를 한 가방에 챙겨서 간단하게 나갑니다.

 

자주 폈다 접었다 하는데도

 

정말 짱짱하게 잘 버텨주고 있어요!!

 

가격대가 궁금하시죠??

 

살짝 말씀드리자면 치킨 한마리 먹고 반마리 더 먹는 정도? 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리뷰 블로그 운영 하시는 분들이면 카메라와 삼각대가 꼭 필요 하시잖아요?

 

정말 tripod AMR777 이 제품 추천드립니다!

 

 

 

 

저 세리한은 제발로 뛰고 제가 직접 경험하고 리뷰를 남기고 있습니다.

주관적인 생각이 포함되어 있어 불편함도 있으시겠지만

절대 내돈으로 사지 않으면 리뷰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클린한 리뷰가 남을때까지 열심히 달리고 달리겠습니다.

하트와 댓글은 열심히 리뷰하는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오늘도 제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