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 민국 모든 제품을 담았다.

천안 바버샵 범키바버샵

728x90

천안 바버샵 범키바버샵

 

 

 

안녕하세요.

 

세상을 리뷰 한다.

 

세 . 리 . 한 입니다.

 

 

 

오늘 리뷰 할 곳!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28길26 1층 범키바버샵 " 

 

천안 핫한 불당동에 위치하고 있는 범키바버샵 입니다.

 

원래 다니던 미용실에 선생님이 그만 두시는 바람에..

 

3달동안 머리 정리를 못했어요 ㅠㅠ

 

어딜 가야하나.. 이곳 저곳 알아보다가 알게된!! 범키바버샵

 

좋은 평이 주를 이루고 있어서 머리에 예민한 저로써는 갈 수 밖에 없었죠.

 

네비에 범키바버샵을 검새갛면 이사오기전 장소를 알려줘요 ㅠㅠ

 

꼭! 주소로 찾으셔서 방문하세요~ 

 

저처럼 길잃은 고양이처럼 방황하게 됩니다..ㅠ

 

머리를 3개월 길렀더니... 아 .. 지저분..

 

곱슬이라서 더 지저분..ㅠ

 

더이상 미룰 수 없다 !! 가자!!

 

규모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작은 바버샵인데 실력이 정말 좋아요.

 

저기 보이는 범키바버샵 이라고 적힌 간판이

 

예전에 어릴적 아버지 손갑고 간 이용원이 많이 생각 나더군요.

 

들어가자 마자 반겨주는 귀여운 강아지~~

 

강아지가 정말 순해요!!

 

짖거나 위협하지 않아요~

 

강아지야 안뇽 이랬는데.. 반응이 없.....

 

이곳 범키바버샵에 들어서면서

 

남자의 진한향을 느낄 수 있었어요.

 

크~~ 진한 남자의 향기!!

 

이곳에서 머리를 자르고 다듬는 곳이에요!!

 

저의자 오랜만에 만나는거 같아요~~

 

저는 흰가운을 입으신 선생님께서 머리를 해주셨는데!!

 

조심스럽고 전문적인 손놀림으로 잘 해주셨습니다!!

 

중간중간 길이도 물어보시고 어떤 쪽이 좋은지 자세하게 물어 보셨어요~

 

무엇보다 스타일을 잘 냈냐가 중점이겠죠??

 

어떤가요??

 

깔끔해졌죠??

 

미용실에서 잘못잡은 중심을 다시 잘 잡아서 

 

머리를 해주셨어요!!

 

제가 곱슬이여서 가던곳만 가는데!! 

 

천안 범키바버샵! 오우 끝내주는데??

 

범키바버샵 오길 정말 잘했다 생각이 드네요.

 

 

 

 

 

진한 남자의 향기가 느껴지는 곳

이럴적 아버지 손잡고 가던 그때의 그 느낌

시간이 지나 많은 발전이 이뤄진 바버샵

 

 

천안 범키바버샵 같이 갈래요?

 

 

 

직접 발로 뛰어 느낀 내용을 리뷰로 작성 하고 있습니다.

하트와 댓글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하트와 댓글 꼭! 부탁드립니다.

세상을 다 리뷰하는 그날까지! 열심히 뛰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