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 민국 모든 음식점을 담았다.

한번쯤 가본 그곳 이비가짬뽕(아산점)

728x90

안녕하세요~

 

세상을 리뷰 한다

 

세.리.한 입니다

 

 

오늘은 오후부터 비가 주륵주륵 내리고 있어요.

 

퇴근하고 비와 관련된 감성적인 노래를 들으며 후기를 남기고 있습니다!

 

그래서 비오는날 하면 생각하는!! 짬뽕!!

 

저만 그런가요??ㅋㅋㅋ

 

아무튼 이비가짬뽕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충청남도 아산시 온천대로 1731-2번지"

 

이비가짬뽕

 

 

 

집에서 비교적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장은 넓어서 대충 세워도 될정도 입니다.

 

그렇다고 정말로 대충 세우시면 안됩니다~

 

많은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는 이비가짬뽕!

 

그래서 아는 맛이라서 친숙하게 갔습니다.

 

 

 주차장이 넓은 만큼 !!

 

매장안도 넓어요~!

 

편하게 주문했습니다.

 

기본적인 반찬이 이렇게 나옵니다.

 

저희는 탕수육 소사와 순한짬뽕,이비가짬뽕을 주문했어요~

 

탕수육이 다른 곳과 다르게 찹살탕수육입니다.

 

소스가 부어 나와요!! 

 

자신감 이겠죠??

 

그치만 역시나 맛있어요!! 탕수육

 

적당하게 달달하고 적당하게 쫄깃하고 돼지냄새 안나고!!

 

저는 매운걸 못먹기때문에..맵찔이기 때문데..

 

순한짬뽕입니다.

 

 

국물이 진짜 진해요.

 

저희가 이비가짬뽕에 좀 이른시간에 갔는데도..

 

진한국물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이비가짬뽕 입니다.

 

와이프는 매운걸 좋아해서 더 맵게 해달라고 했어요.

 

으~~너무 매워보여 ㅠㅠ

 

 크~~ 비오는 날 짬뽕 한그릇이면..,

 

저는 세상 다가진거 같은 기분입니다.

 

소신발언..하자면..

 

처음 들어 섰을때는 주문받으시는것도 좀.. 불친절 하셨어요..

 

저희가 카메라를 들고 찍기 시작하니깐..그때서야

 

친절하게 바뀌셨습니다...

 

뭐...덕분에 기분이 안좋은 상태로 맛있게 먹었을 텐데요..ㅠ

 

 

 

 

 

비오는 날 짬뽕 한그륵 뚝딱?

기본이 잘되어 있는 이비가짬뽕 어떠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