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 민국 모든 음식점을 담았다.

백종원이 언급한 조치원 맛집 신안골분식

728x90

백종원이 언급한 조치원 맛집 신안골분식

 

안녕하세요

 

세상을 리뷰 한다.

 

세.리.한 입니다.

 

어제 꿀같은 휴식을 취하고 !!

 

오늘 열심히 달려서 따끈한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신안새동네길 56-1"

신안골 분식

 

정말 정말 유명하죠!!

 

근교 사시는 분들은 다 아는 신안골분식

 

백종원님이 골목식당에서 언급했던 맛집 닭떡볶이 신안골분식 입니다.^^

 

 겉은 정말 허름해 보여요.

 

간판도 색이 바래졌습니다.

 

그러나!! 이곳은 기본 30분 이상 줄을 서야 먹을 수 있습니다.

 

오픈: 12시

마감: 18시

[토요일 휴무]

 

이곳에서 기다리면서 앉아 있으라고 의자도 있구

 

그냥 기분 30분 이상 기다려야 먹을 수 있어요 ㅠ^ㅠ

 

저는!! 약간 꼼수를 부려서 오픈 12시인데 11시에 갔습니다.

 

11시에 도착해서 문을 열어봤지만..

 

와..ㅇ_ㅇ;;  2테이블만 비어있고 꽉차있더라구요

 

저랑 같은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어요!ㅎㅎ

 

이곳은 처음 주문 하고 음식은 나오지만

 

수저부터 물 등등! 모든것이 셀프 입니다.

 

할아버지 할머님께서 운영 하시는거라 그런듯 했어요.

 

그리고 특이한건!!

 

2명이 왔어도 1인분만 주문이 들어갑니다.

 

아들분이신거 같던데 그분이 2명이서 와서 2인분 시키면

 

양이 많으신데 1인분만 시키셔도 됩니다. 하고 컷트 하십니다

 

우와..비쥬얼 장난 없죠!?!

 

닭이 닭다리살 이더라구요.

 

퍽퍽한 살이 하나도 없었어요 ^0^

 

제가 신라면도 못먹는 맵찔인데!!

 

제가 먹을정도의 맵기와 달달한 학교 앞에서 파는 떡볶이 맛!!

 

맵단짠을 한번에 맛볼 수 있습니다.

 

리뷰 올리면서 또 생각나는 음식이네요ㅠㅠ

 

 

 또 신안골분식에서 빠질 수 없는 볶음밥!!

 

직접 해 먹어야 합니다

 

공기밥을 퍼와서 김가루와 참기름 넣고 마구마구 볶아줍니다!!

 

 

크!!~~잘 볶았쥬??

 

 

저는 정말 닭떡볶이도 정말정말 맛있었지만..

 

볶음밥..와..환상입니다♥

 

닭떡볶이 국물에 밥을 볶아서..와

 

정말 맛있어요

 

 

볶음밥 한판 뚝딱!! 클리어 ~~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단순하게 분식집인줄 알고간 신안골분식

 

이곳은 단순하게 분식을 먹으러 온게 아니고 식사를 하러 온곳이였습니다.

 

단순한 떡볶이가 아니고!! 정말 맛있는 식사를 한곳이였습니다.

 

왜 백종원님께서 골목식당에서 언급을 한지 알거 같습니다.

 

떡볶이에 소주 한잔이 떠오를 정도로 너무 맛있었던..신안골분식

 

신안골분식 앞에 차를 주차하였는데..

 

계산을 하고 나와보니..안보이던 줄이 길게 서있었습니다.

 

웨이팅 없이 먹고 싶다! 하시면 11시 기억하세요!!

 

꼭!! 11시입니다!!

 

(부지런 하신 분들은 더일찍가서 가셔도되요 ^^)

 

 

 

 

 

 

 

옛 추억의 떡볶이 맛을 기억하시나요?

분식 먹을래 밥먹을래?

분신과 밥이 둘다 있습니다.

백종원님계서 골목식당에서 언급한 신안골분식

 

 

정말 맛있는 닭떡볶이 같이 먹으러 신안골분식 갈래요?

728x90